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지방공기업평가원

모바일 주메뉴 닫기

주요사업 Main business

고객만족도조사

고객만족도조사 이미지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고객의 소리
  2. 전문가 자문

지방공기업의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및 공공복리 증진

지방공기업평가원

  1. 형평성 : 동일군 내 비균질적 사업에 대한 균형적 접근
  2. 반응성 : CS 개선노력에 상응하는 결과 도출
  3. 공정성 : 실사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한 공정한 관리 및 집행
  4. 환류성 : CS설문조사 결과의 컨설팅기능 강화를 통한 CS경영 개선

 

경영평가CS, 주민감동을 위한 첫걸음

  • 지방공기업법 §78조 제2항
  • PSI모형에 의한 정확하고 공정한 조사
  • 소통과 공감을 통한 맞춤형 평가
  • 지방공기업 사업·고객 특성 반영

담당부서

기획연구실

담당자

박지호 (02-3489-2723)

이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