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지방공기업 내부고객만족도(ESI : Employee Satisfaction Index)를 통하여 직원들의 만족수준 및 기업문화의 현주소를 파악하고
내·외적 개선과제 및 시사점 도출하여 GWP(Great Work Place)구현을 통한 직원 만족 증대와 이에 따른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자 함
각 지방공사〮공단 직원(신청기관에 한해 조사)
웹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조사
※ 법적근거 : 「지방공기업법」 제78조 제3항 (경영평가 및 지도) 경영평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지방공기업에 고객 명부 등 관련 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다.
담당부서
경영평가실
담당자
손지은 (02-3489-2746)